본문 바로가기
다이어트

나에게 딱 맞는 이상형, 나의 노블레스 점수는 몇점일까?

by 버팔로 빌 2022. 12. 21.
728x90
LIST



소개팅 경험이 있으신 분들은 아실 거예요.


일반적인 소개팅에서 나에게 딱 맞는 

이상형을 만나는 게 쉽지 않다는 걸요.

외모부터 성격, 취미, 능력까지 나에게 딱 맞는 

이상형을 찾을 수 있다면 얼마나 좋을까요?


노블레스 결혼정보회사 엔노블은, NCT 프로그램을 

통해 나에게 딱 맞는 상대를 추천해드립니다~!

[테스트 대상]

나의 노블레스 점수는 몇점일까? 엔노블에서 확인해보세요!


- 1973~1996년생의 미혼남녀(초혼/재혼 예정자)
- 대졸 이상의 내국인(초대졸 이하 제외)
- 외국인/새터민 제외

엔노블은 명문가 집안·대기업·전문직·재벌가

·명문대·크리스천 등을 대상으로 노블레스

 성혼을 전문으로 하고 있습니다.


또한 2007년 업계 최초로, 만남 횟수에 제한이 없는 

나에게 딱 맞는 이상형, 엔노블에서 찾아보세요!

성혼주의를 도입해 성혼율이 비약적으로 향상되었죠.

행복한 결혼을 꿈꾸신다면,
NCT 프로그램을 통해 나에게

 딱 맞는 상대를 추천 받아,
신뢰할 수 있는 엔노블에서 나의 이상형을 찾아보세요!

 

 

나는 결혼 상대자로서 매력적일까?

 

 

위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고 작성된 글 입니다.

728x90
BIG

댓글